예수님께서 천국 복음의 씨가 뿌려진 다음에 가라지가 덧뿌려질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마 13:24)

그 말씀대로 불법의 세력이 성장하여 중세 교황권 시대가 왔고 진리는 다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이후 종교개혁자들이 일어나 개신교회를 세웠으나 예수님께서 처음 뿌리신 새 언약의 진리는 회복하지 못하고 오늘날까지 로마카톨릭 교회의 교회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 진리를 세우신 분이 오시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모든 진리를 회복하시고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새 언약의 모든 진리를 지켜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한 정통교회입니다.

 

 [초림 예수님] [재림 예수님]

↓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동방교회] [로마카톨릭] _ [로마카톨릭]

[서방교회]_↑ [개신교회]

로마의다신교_↑

(태양신교 교리)

 

[사도시대] → [로마의핍박시대] → [세속화시대]→[교황권시대] → [종교개혁시대]

 

※ 사도시대

2천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는 온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고, 예수님께 직접 배운 사도들이 그 교회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사도 시대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온전히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친히 가르치고 본보이신 진리가 무엇이며, 예수님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이 지키고 전한 진리가 무엇인지 알아야만 합니다.

1. 새언약의 침례(마 28:18~20,벧,전 3:21)

2. 새언약의 안식일(눅 4:16, 행 17:1~3, 행 18:1~4)

3. 새언약의 유월절(마 26:17~28, 눅 22:7~20, 요 6:53~54)

4. 예배때 여성도들의 머리수건(고,전 11:1~16)

5. 우상 숭배에 대한 배척 (십자가 우상 숭배)

6. 성령과 신부 (계 22:17) 등..


※로마의 핍박 시대

사도시대 이후에 교회는 기독교가 공인도기까지 로마제국으로부터 심한 핍박을 받았습니다.

한편, 교회 내부에서는 불법이 활동하여 교회가 둘로 나뉘게 됩니다.

소아시아 지역의 동방교회에서는 복음에 따라 안식일, 유월절 진리를 그대로 지켜왔습니다.

그러나 로마를 중심으로 한 서방교회는 로마 태양신교의 규례를 받아들여 진리를 버리고 일요일을 지키기 시작했습니다.

(155년, 197년 파스카 논쟁.)



※세속화 시대

313년 밀라노 칙령으로 기독교가 공인되고 세상에서 높임을 받으면서 교회는 급속히 세속화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불럽이 확립되고 진리는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321년 일요일 휴업령,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 이로써 모든 교회는 일요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버린

로마카톨릭 교회를 따르게 되어 불법이 만연하였으며, 진리를 지키려는 성도들은 이단으로 낙인 찍혀 산중 . 사막으로 숨어들어 진리를 수호하다 결국은 진리의 맥이

끊어져 오랜 기간동안 세상에서 진리를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가 이렇게 로마교회의 핍박과 세속화를 받으면서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진리교회(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게끔 예언이 되어있습니다.


※ 교황권 시대

로마 제국에 들어온 게르만족들이 로마카톨릭으로 개종함으로써 교황은 그들이 세운 유럽 각국의 정신적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진리를 불법으로 바꿔버린 교황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얻게 된 것입니다.

이리하여 진리가 없는 종교암흑시대 곧 교황권 시대가 왔습니다.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한 교황권은 1,260년 동안 권세를 누리며 종교재판 등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괴롭혔습니다(단7:25)

이 시기의 후반에 종교개혁이 일어나 많은 개신교회들이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교회도 사도 시대에 있었던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지는 못하고,

그저 '믿음의 개혁'만을 외쳤을 뿐 로마카톨릭 교회의 교리를 그대로 답습하였습니다.


※ 종교개혁 시대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개혁자들이 일어나고 수많은 학자들이 성경을 살폈으나 이 마지막 시대까지 아무도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진리를 다시 찾아주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고전 4:5, 히9:28) 말일에 다윗을 구하고 경외해야만 하나님의 축복을 받고,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말씀을 개봉할 수 있다는 성경의 예언대로 예언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신 것입니다.(호 3:5,계5:1)

그리고 사도들이 지키고 행한 안식일, 유월절 등의 진리를 되찾아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로마카톨릭 교회의 불법에서 벗어나 사도 시대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오늘날 세상에서 오직 하나님의교회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만이 성경 말씀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시오니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니 하나님  (0) 2020.03.13
안식일  (1) 2020.03.11
성장의 비결  (1) 2020.03.05
성경에 있는것만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1) 2020.03.04
영혼의 종류  (0) 2020.03.02

WRITTEN BY
zzxx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