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몇 번 죽을까요?"...

천국과 지옥의 존재에 대해 사람들은 죽어봐야 안다고 합니다.
심지어 '한 번 죽으면 끝이다','한 번 죽지 두 번 죽나'..등등 사후세계를 부정하는 말도 함부로 하고 있는데요..

천국에 갈지, 지옥에 갈지...죽기전에 알면 좋지 않을까요?
사람은 몇 번 죽을까요?
정말 한 번 죽으면 끝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사람은 두 번 죽습니다.

히 9:27) 한번 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영혼문제(하나님의교회).



죽음은 육체와 영혼의 분리를 의미


한번 죽고 그 후에 죽는것은 무엇일까요?
이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람이 어떻게 만들어진 존재인지 알아야 합니다. 창세기의 기록을 살펴보시면 하나님께서 사람을 지으시는 장면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창 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만일 하나님께서 흙으로만 사람을 지으셨다면 한번 죽으면 끝이었을 겁니다. 그러나 거기에 생기가 더해진 것이 사람입니다. 즉, 육체(흙)가 죽어도 영혼(생기)은 남아 있는 것이죠.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영혼문제(하나님의교회).



영혼은 언제 죽을까?


육체와 영혼은 동시에 죽는게 아닙니다. 사람이 얘기하는죽음이란 육체에서 영혼이 빠져나간 상태, 즉 육체와 영혼의 분리를 가리킬 뿐 그것이 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영혼은 언제 죽을까요?
영혼은 불멸의 존재로 영원히 사는걸까요?

아닙니다!
그 후에 남겨진 영혼도 죽음의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계 20:12)...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영혼문제(하나님의교회).


여기서 '죽은 자들'이라는 것은 육신이 죽은 자들, 즉 영혼들을 가리킵니다. 육신이 한번 죽었어도 '심판'이라고 하는 영혼의 죽음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번 죽으면 끝이라는 생각은 잘못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 행위를 따라 심판 받는다고 하셨으므로 죽어봐야 안다는 말도 100% 잘못된 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죽고 난 뒤에는 죽기 전에 행했던 행위에 대한 심판이 있을뿐 더이상 만회할 기회 따위는 없는것입니다.



정해진 죽음과 선택할 수 있는 죽음


영혼의 죽음.
이것을 성경은 '둘째사망'이라고 기록했고 이것이 바로 진정한 죽음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둘째사망 후에는 진짜 끝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첫째 사망과 둘째 사망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첫째 사망은 이미 정해진 것이지만 둘째 사망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죽음을 어쩌진 못하지만 정해져 있지 않은 죽음은 막을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영혼문제(하나님의교회).


그럼 둘째사망을 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계 20:12)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자는 둘째사망을 당한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역으로 보자면,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은 둘째 사망을 면한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생명책'이란 구원자의 이름을 영접한 성도들의 이름이 기록된 책입니다. 즉, 이 시대의 구원자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한 자들만이 생명책에 기록될 수 있는 것입니다.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영혼문제(하나님의교회).



죽음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


이 땅의 인생들은 하늘에서 이미 죄를 짓고 죽음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정해진 죄값대로 한다면 둘째 사망, 곧 영혼의 죽음도 피할 수 없습니다. 사실상 하늘에서 범죄한 직후, 바로 지옥으로 떨어져야 하는 것이 우리 인생들의 운명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는 하늘에서 지은 죄를 깨닫고 회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기 위해 지옥으로 가는 길목에 이 땅을 창조하셨고 인생의 모습으로 사는 동안 구원자를 깨닫고 회개하면 다시 생명을 얻을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막 16:16) 믿고 침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알려주신 영혼문제(하나님의교회).


정해진 죄값이란 뜻입니다. 구원자를 믿고 영접한 자들은 다시 생명을 얻겠지만 믿지 않고 배척한 자들은 정해진 대로 심판, 곧 둘째 사망을 당하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니 '죽으면 끝'이라거나 '한 번 죽지 두 번 죽느냐'는 등의 어리석고 무책임한 말로 불행한 결말을 자초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생명책에 이름을 녹명한다면 '죽음은 새로운 시작'이 될 것이고 지옥 불못이 아닌, 새 하늘과 새 땅으로 돌아가게 될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함으로 사망에서 자유로워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야말로 진정한 자유자의 아들과 딸들입니다.



WRITTEN BY
zzxx77

,